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생의 연약함 속에서도 변치 않는 하느님의 사랑을 고백하는 말씀,
시편 73편 26절을 함께 묵상하려 합니다.
이 구절은 인간의 한계를 인정하면서도, 하느님 안에서 진정한 힘을 발견하는 믿음의 고백입니다.
“내 육체와 마음은 쇠약하나,
하느님은 내 마음의 반석이시며,
영원한 분깃이시다.”
(시편 73편 26절)
“주님, 제 육체와 마음이 약할 때에도 주님을 붙듭니다.
제 마음의 반석이 되시고, 흔들리지 않는 평안을 주소서.
세상보다 주님을 더 사랑하며 의지하게 하소서. 아멘.”
활동 운이 강하게 들어오는 날입니다.몸은 바쁘지만 마음은 여유롭게, 균형을 잡으면 행운이 함께합니다. 🌸 🐭 쥐띠1960년생…
안녕하세요!오늘은 향긋한 허브 향기와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제주의 허브 명소,**〈표선 허브동산(Pyoseon Herb Garden)〉**을…
안녕하세요!오늘은 제주의 신예 감성 명소로 떠오른 유리온실 정원,**〈브이세븐식물정원(V7 Botanical Garden)〉**을 소개합니다. 🌺 이곳은 온실 속에…
안녕하세요!오늘은 제주의 겨울을 화려하게 수놓는 붉은 동백의 정원,**〈카멜리아힐(Camellia Hill)〉**을 소개합니다. 🌸 이곳은 6,000여 그루의 동백나무가…
안녕하세요!오늘은 숲속 기차 여행으로 유명한 제주의 대표 자연 명소,**〈에코랜드자연수목원(Eco Land Forest Garden)〉**을 소개합니다. 🚂🌲 이곳은…
안녕하세요!오늘은 제주의 신비로운 숲, **〈제주곶자왈생태숲(Jeju Gotjawal Eco Forest)〉**을 소개합니다. 🌳 이곳은 용암지대 위에 형성된 독특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