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가 이번 세 번째 정규 앨범 **‘HUNTER’**로 독특한 호러 콘셉트를 예고했습니다. 기자간담회에서 그는 “평범은 NO, 이상하게 보였으면”이라며 이번 컴백에 대한 의미 있는 선언을 했습니다. 이번 앨범의 키워드는 단연 ‘호러’로, 도시 괴담을 연상시키는 Urban Ghost Story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키는 “이 시대에 이런 것도 있구나 싶은, 트위스트된(뒤틀린) 형태의 음악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여름의 청량함 대신 ‘이상함’을 에너지로 쓰고 싶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Wikimedia Commons – Key in Marie Claire interview in July 2021
사진: Marie Claire Korea
앨범 **‘HUNTER’**는 강렬한 베이스, 기타 리프, 다양한 신스 패드가 조화를 이루는 타이틀곡 ‘Hunter’를 비롯해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이 함께 수록됐으며, 키는 “앨범 전반에 ‘나’라는 존재와 마주하는 과정을 담아냈다”고 설명했습니다.
평범함을 넘은 독보적 콘셉트로 돌아온 키의 이번 컴백—**‘HUNTER’**에서 그가 보여줄 이상함의 미학이 더욱 기대됩니다.
오늘은 “차분함이 행운을 부르는 날”입니다. 🌟서두르지 않고 침착하게 행동할수록 좋은 결과가 찾아옵니다.마음의 평온이 오늘의 기회를…
안녕하세요!세계 축제를 떠나요 100선 제3편, 오늘은 영화인들의 꿈의 무대,프랑스 남부의 해안 도시 칸(Cannes) 에서 열리는…
안녕하세요!세계 축제를 떠나요 100선 제2편, 오늘은 맥주의 나라 독일,그중에서도 세계인이 기다리는 축제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세계 축제를 떠나요 100선 제1편, 오늘은 스페인 발렌시아 주의 작은 마을 ‘부뇰(Buñol)’에서 열리는세계에서 가장 짜릿한…
오늘은 “협력이 성과를 만드는 날”입니다. 🌟혼자보다는 함께할 때 더 큰 힘이 발휘됩니다.주변과의 협력 속에서 예상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