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님의 보호와 피난처 되심을 보여주는 말씀, 시편 91편 1~2절을 함께 나누려 합니다. 이 구절은 믿는 자에게 주어지는 안전과 평안을 약속합니다. 🙏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주하며 전능자의 그늘 아래에 사는 자여,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시편 91편 1~2절, 개역개정)
“저의 피난처와 요새가 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밀한 그늘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두려움 대신 주님의 보호를 신뢰하며 담대히 살아가게 하소서. 아멘.”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북 봉화에 위치한 명산 청량산을 소개합니다.해발 870m의 청량산은 아기자기한 봉우리와 기암괴석이 어우러진 절경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북 경주에 위치한 명산 토함산을 소개합니다.해발 745m의 토함산은 세계문화유산인 불국사와 석굴암이 자리한 역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북 구미의 대표 명산 금오산을 소개합니다.해발 976m의 금오산은 구미 시민의 휴식처이자, 케이블카와 금오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의 대표적인 산 비슬산을 소개합니다.해발 1,084m의 비슬산은 봄철 참꽃 군락으로 유명해 전국에서 많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와 경북에 걸쳐 있는 명산 팔공산을 소개합니다.해발 1,193m의 팔공산은 기암괴석과 유서 깊은 사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북 남원에 위치한 지리산의 명봉 반야봉을 소개합니다.해발 1,732m의 반야봉은 지리산에서 세 번째로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