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에게 소망과 회복을 약속하시는 귀한 말씀, 말라기 4장 2절을 함께 나누려 합니다.
이 구절은 하나님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에게 주어질 치유와 자유를 선포하며, 주님의 빛 가운데 살아가는 자들이 누리게 될 기쁨과 평안을 보여줍니다. 🌅✨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말라기 4장 2절, 개역개정)
“치유와 회복의 주님, 제 마음과 삶에 주님의 빛을 비추어 주소서.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시고, 기쁨과 자유를 누리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은혜 안에서 송아지처럼 뛰며 감사하게 하소서. 아멘.”
오늘은 “함께하는 즐거움이 배가되는 날”입니다. 🌟혼자보다는 여럿이 어울릴 때 좋은 성과와 행복이 찾아옵니다.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남 하동에 위치한 **매화산(532m)**을 소개합니다.비록 높이는 크지 않지만, 정상에 오르면 섬진강이 굽이치는 풍경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과 경남 밀양에 걸쳐 있는 **가지산(1,240m)**을 소개합니다.영남알프스 산군의 최고봉으로 웅장한 산세와 사계절 내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간월산(1,069m)**을 소개합니다.간월산은 영남알프스 산군을 대표하는 명산 중 하나로, 드넓게 펼쳐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울주군의 명산 신불산을 소개합니다.해발 1,159m의 신불산은 가을철 억새평원이 장관을 이루는 산으로 유명해요.영남알프스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북 영천의 명산 태화산을 소개합니다.해발 930m의 태화산은 암릉 능선이 이어져 웅장한 풍광을 자랑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