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희망과 회복을 약속하는 말씀, 욥기 8장 7절을 묵상해 보겠습니다. 이 말씀은 인생의 어려운 출발이나 작은 시작이 있을지라도,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면 마지막은 창대하게 하신다는 약속입니다. 🌿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욥기 8장 7절, 개역개정)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비록 출발이 작고 보잘것없어 보여도 낙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하나님의 섭리와 은혜 속에서 마침내 큰 결실과 축복으로 이루어진다는 약속입니다.
👉 오늘 하루, 작은 것에서부터 충성하며 주님의 창대한 결말을 믿어 보세요.
“주님, 제 시작이 미약할지라도 주님이 함께하시기에 끝은 창대할 것을 믿습니다.
오늘도 작은 것에서부터 충성하며 주님의 역사를 경험하게 하소서. 아멘.”
주말의 끝자락에서 마음을 정돈하기 좋은 날입니다.무리한 결정은 피하고, 지난 흐름을 돌아보며 다음 주를 준비하면 안정적인…
콜리는 우아한 외모와 부드러운 성격으로오랜 시간 ‘가족견의 대표 주자’로 사랑받아 온 견종입니다.특히 아이들과 잘 어울리고,가족…
브리타니는 뛰어난 후각과 민첩한 움직임을 지닌 사냥견으로,활동량이 많고 에너지가 넘치는 중형견입니다.원래는 조렵견(총 사냥 보조견)으로 활약하던…
슈나우저는 독특한 눈썹과 수염 모양의 얼굴이 인상적인 견종으로,뛰어난 지능과 강한 경계심을 동시에 지닌 반려견입니다.원래는 농가에서…
잭러셀테리어는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폭발적인 에너지와 강한 사냥 본능을 지닌 소형견입니다.여우 사냥을 위해 개량된 견종으로,민첩함과 지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