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최초의 국립공원이자, 백두대간의 중심 산맥을 이루는 지리산을 소개합니다.
해발 1,915m의 천왕봉은 한라산 다음으로 높은 봉우리이며, 노고단·반야봉과 함께 지리산의 3대 주봉으로 손꼽혀요. 계절마다 다른 풍경과 광활한 능선은 산악인들의 로망이자 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지리산은 웅장한 천왕봉과 광활한 능선이 어우러져 한국을 대표하는 산맥의 위용을 보여줍니다. 국립공원의 숲과 계곡 속에서 자연의 진정한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만끽해보세요.
오늘은 “작은 성의가 큰 행운을 부르는 날”입니다. 🌟소소한 배려와 따뜻한 말 한마디가 관계를 깊게 하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산행의 상징인 백두대간 구간, 그중에서도 덕유산과 지리산을 잇는 웅장한 코스를 소개합니다.전북과 경남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제천과 충주에 걸쳐 있는 월악산을 소개합니다.‘달이 뜨는 산’이라는 이름처럼, 월악산은 웅장한 암봉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과 경북에 걸쳐 자리한 명산, 소백산을 소개합니다.한국 12대 명산 중 하나로, 특히 봄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과 경기 북부를 아우르는 국립공원, 북한산을 소개합니다.‘서울의 진산(鎭山)’으로 불리며, 웅장한 화강암 봉우리와 울창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남 영암에 위치한 월출산을 소개합니다.‘달이 뜨는 산’이라는 뜻을 가진 월출산은 기암괴석과 암릉이 어우러진…